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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관광협회, 위드코로나 시대 온라인 마케팅으로 승부

  • time 2021-03-25 1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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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는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제주의 모습을 알리는“2021년 제주관광 온라인 홍보사업”을 25일 착수했다.

제주관광 온라인 홍보 사업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이용률이 높은 SNS 매체를 활용, 제주 곳곳의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여행객의 자발적 참여와 소통을 유도하여 제주지역 바이럴 홍보효과를 확대하는 사업이다.

한 해 동안 사진과 영상을 통해 도내 자연환경과 체험거리를 홍보하며, 트래킹·친환경 여행문화 플로깅 등 관광 다변화와 새로운 콘텐츠 발굴을 지속적으로 모색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관광사업체를 위해 콘텐츠 제작·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도 관광협회 관계자는 “급속도로 변화하는 온라인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여행문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정보를 확산시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전국 지자체간 국내관광객 유치 무한경쟁 체제 하에서 제주가 선점을 확보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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