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Contents

보도자료

  • 홈
  • 커뮤니티
  • 보도자료

WE호텔, 실속있는 가을 힐링 패키지를 만나보자

  • time 2019-08-13 10:38
  • view 315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만의 가을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천연 화산 암반수,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트래킹 코스 그리고 한라산 350고지의 청명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가을 패키지는 ‘폴링 앤 힐링(Falling & Healing) 패키지’와 ‘폴링 인 제주(Falling in Jeju) 패키지’ 2가지로 구성하여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증정 그리고 위 호텔만의 자랑인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4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18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1회 제공한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그리고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인 기준 주중 17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21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가을 패키지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9월 13일까지 사전 예약 시 선착순 한정으로 바다전망 업그레이드와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그리고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아침에 숲 트래킹 및 명상 호흡을 할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위 호텔은 한국관광공사의 웰니스 관광 33선 선정에 이어 트립어드바이저 대한민국 베스트호텔 25선중 7위와 대한민국 가족호텔 10선중 3위에 선정되어 국내 최고의 호텔임을 증명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헬스 리조트로써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