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道관광협회, 일본 류큐지역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타깃형 비즈니스 세일즈 마케팅 추진

  • time 2018-12-03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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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도와 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11. 22.(목) ~ 25(일)까지 위하여 오키나와 기노완시에서 개최된 오키나와여행박람회2018과 연계하여 일본 류큐지역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하여 세일즈를 추진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 세일즈는 박람회에 참가한 20,000여명의 류큐지방 잠재적 소비자를 대상으로 골프, 마라톤 등 레저.스포츠등과 연계하여 고부가가치 SIT(목적관광) 및 FIT( 개별관광)를 대상으로 제주관광홍보부스 운영과 함께 타깃형 마케팅을 실시했다.

 또한 오키나와관광컨벤션뷰로(회장 타이라 쵸케이)의 주요 관계자와의 간담회에서 양 지역의 고부가가치 레저·스포츠를 활용한 관광객 유치 활성화 및 온라인 마케팅 등 SNS를 활용한 관광자원과 정보공유를 통한 비지니스 마케팅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 노력키로 하는 등 꾸준히 증가되고 있는 일본관광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 한편 제주를 방문한 일본인 관광객은 올해 10월기준 61,698 명으로 전년 동월(40,513명) 대비 52.3%증가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도관광협회 관계자는 “지속적인 일본지역 관광객 유치 확대를 통해 도내 관련관광사업체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적인 비지니스 세일즈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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