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Contents

협회동정

  • 홈
  • 커뮤니티
  • 협회동정

제주시티투어 "야밤버스" 운행 시작

  • time 2019-08-01 10:57
  • view 2115

지금부터 본격적인 운행을 준비하는 제주시티투어 "야밤버스"입니다.

2019. 8.2~10.19 까지 매주 금/토요일 1일 1회 운영되며
제주시티투어 홈페이지 (www.jejucitybus.com)를 통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야밤버스는 제주국제공항 2번게이트 앞 3번 버스정류장에서 오후 6시30분에 출발 합니다.
(* "야밤버스"사전 리허설을 위해 탑승 대기 중인 모습입니다.)

첫번째 #도두봉 야간 spot 트레킹 프로그램입니다.
‘제주시 숨은 비경 31 중 하나인 “도두봉”.
도두봉에 올라가서 내려다 본 도두항의 모습은 일몰과 어우러져 낭만적인 풍경을 보여줍니다.

사진작가님께서 노을진 제주 밤바다를 배경으로 스냅사진을 찍어 주시고 그룹별 스냅사진 1매를 인화하여 모든 프로그램 종료 후 무료로 나눠 드립니다.
제주 해안도로 잔디밭에서 돗자리를 깔고 앉아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준비된 제주 간식과 함께 즐기는 밤바다 피크닉 프로그램입니다.
(* 참고적으로 간식은 제주과즙음료, 2019년 제주관광기념품 공모전 동상을 수상한 "한라산빵"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제주의 낭만적인 밤을 위해 거리 공연 (꼬마해녀공연, 버스킹, 매직마술 등)을 진행합니다. 오늘은 어린 꼬마해녀들이 물허벅을 들고 춤을 추는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세번째. 산지천 분수쇼&동문재래시장 야시장 체험 입니다
#탐라문화광장 옆 산지천에서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시원한 물줄기가 쏟아지는 분수쇼가 열립니다. 화려한 조명이 더욱 다이나믹하게 느껴집니다.
#제주동문재래시장 야시장에는 제주 로컬푸드 다양한 먹거리로 제주의 밤을 핫하게 만듭니다. 늦은 시간에도 환영해주는 제주산 음식들 매력에 빠져 보세요~
운행노선은 오후 6시30분 제주국제공항을 시작으로
이호테우등대(경유)- 도두봉-어영해안도로-산지천-동문시장 등 제주 도심권 대표 야간관광명소와 해안도로를 경유하고
운행시간은 총 2시간40분 소요 됩니다.
이용요금은 1인 15,000원 이며
제주시티투어 주간 순환형 1일권 구매고객, 제주도민, 장애인, 커플, 가족 등 조건별10~40% 할인하여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시티투어 안내 전화(064-741-8784~5) 또는 제주시티투어 홈페이지 (www.jejucityb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