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Contents
가성비, 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제주로 떠나요!
- 2024-05-09 11:21
- 8786
-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제주관광홍보관 운영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강동훈)는 5월 9일(목)부터 5월 12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하여 제주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
○ 국내외 40여개국 400여개 기관‧업체가 500여개 부스에 참여해 엔데믹시대 세계를 관통하는 여행 트렌드 소개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올여름 휴가철 미식, 취미, 힐링, 액티비티 등 테마별 여행콘텐츠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 제주관광홍보관에서는 고물가시대 단기간, 저비용으로 휴식을 즐기는 국내여행 트렌드를 반영하여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의 5월 가정의달 맞이 할인 프로모션과 제주 웰니스관광, 제주시티투어버스 등 제주여행 할인혜택과 도내 힐링여행 콘텐츠를 홍보한다. 더불어 2025 APEC 정상회의 제주유치와 제주고향사랑기부제 등을 관람객에게 알리고 있다.
○ 또한, 제주기점 뱃길 활성화를 위해 여객선사와 수도권지역 잠재 관광객을 대상으로 목포/진도/녹동/완도/여수/사천에서 출발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제주뱃길관광을 홍보하고 도내 관광사업체의 B2B 트래블마트 참가 지원을 통해 이번 서울국제관광전을 자사 홍보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이와 더불어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제주감귤, 동백, 이호목마등대 등 팬던트를 활용한 키링만들기, 제주여행 SNS 팔로우,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 신규 회원유치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제주관광 홍보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 제주관광협회 관계사는“제10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5.21~23/서울광장), 수도권 랜드마크 연계 제주도정 패키지 홍보(6.22~2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2024 대구치맥페스티벌(7.3~7/두류공원) 참가 등 국내 주요도시에서 제주관광 현장홍보를 펼쳐 권역별 잠재관광객 대상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제주관광의 매력을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