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Contents

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관광 소비자 분쟁 및 리스크 관리를 위한 교육 참가 안내

  • time 2017-12-07 14:40
  • view 1022

우리 협회에서는 “2018년 제주방문의 해를 앞두고 대고객 서비스 및 제주관광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 이를 통한 질적성장 촉진에 기여하고자 다음과 같이 관광 소비자 분쟁 및 리스크 관리 교육을 시행코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 관심있는 회원사에서는 교육 일정 등을 감안하시고 사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교육개요

1) 일 시 : 2017. 12. 21.() 16:30 ~ 17:30(1시간)

2) 장 소 : 제주웰컴센터 2층 회의실

3) 대 상 : 도내 관광사업체 대표자 및 종사자

4) 내 용 : 업종별(교통, 숙박, 여행사, 관광지 등) 관광 소비자 분쟁 및 판결사례 등

. 교육신청

1) 신청기간 : 2017. 12. 13.() 18:00까지

2)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ym518@daum.net) 및 팩스 발송

- 관광협회 홈페이지(http://www.visitjeju.or.kr/커뮤니티/ 공지사항)에서 관련 서식을 다운로드 후 사용

3) 참고사항 : 참가신청서 발송 후 담당자에게 유선확인

4) 담 당 자 : 박윤미 주임(064-741-8755)

 

 

붙임 : 교육참가신청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