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道관광협회, ″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 친절 캠페인″전개

  • time 2019-02-20 0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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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협회, 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 친절 캠페인전개

              - 전 직원 친절안내도우미 운영, CS 교육 및 모니터링 등 시행

              - 제주 관광 만족도 제고 및 재방문율 향상 기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제주광의 첫 관문인 제주국제공항을 비롯한 제주항여객터미널, 성산포항, 이동형 안내소에서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주관광 친절 캠페인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 캠페인은 내국인 해외여행 확대 및 경기둔화로 인한 심리 약화 등으로 인한 제주 방문 관광객 감소를 극복하기 위한 수용태세 강화 방안으로 제주를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먼저 다가서는 친절 서비스 제공으로 제주 관광 만족도 제고 및 재방문율 향상에 초점을 두고 있다.

 

캠페인 주요내용으로는 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 친절안내도우미 운영 안내센터 전 직원 CS(고객만족서비스) 교육 및 모니터링 강화 고객만족도 조사 전 직원 스마일 배지 착용 등 서비스 혁신 캠페인을 시행하며 매일 실시하는 CS자기평가를 통해 자발적인 친절 비스 의식을 지속적으로 강화시켜 나가고,

 

또한, 휠체어 관광객 등 관광약자에 대한 눈높이 안내 서비스를 위하여 관광약자 전용 데스크 개설 및 장애 유형에 따른 맞춤형 안내 교육 등 관광약자의 눈높이에 맞춘 진정성 있는 친절서비스를 추진 할 계획이다.

한편, 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 관계자는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는 관광객이 처음으로 접하는 제주의 이미지라며 적극적인 친절 서비스 향상을 통해다시 찾고 싶은 제주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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